1. 메일 발송서버와 실제주소가 달라 각 메일서비스에서 스팸처리를 하고 있는 경우가 있으니 스팸메일함을 확인 바랍니다.
2. 메일을 정상 발송했음에도 Gmail, 다음메일의 경우 수신 자체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하단 카톡문의로 이메일을 알려주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초기화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꼭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사용해 주세요.
SNS회원(구글, 페이스북)의 회원탈퇴의 경우
사이트 내에서 별도로 비밀번호를 관리하지 않기 때문에
사이트 내에서 비밀번호를 등록(SNS비밀번호랑 별개) 후 탈퇴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비밀번호 등록 후,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 비밀번호를 입력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입력이 없다면, 정상적인 소셜 계정의 회원이 누군가의 장난으로 올린 탈퇴 링크를 클릭시 바로 탈퇴 처리가 될수도 있으니 이를 방지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받아야 합니다.
SNS 동일계정의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